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기적의검 쿠폰입력 방법 A to Z [기적의검 교환코드]

728x170

기적의검 쿠폰입력

 

 

모바일 양산형 게임 중 하나인 기적의 검은 이벤트로 쿠폰(교환코드)을 제공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혜택 >> 선물교환] 코너에서 해당 쿠폰을 입력해 다양한 장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플레이어가 해당 쿠폰(교환코드)을 사용해 장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 시점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보통 레벨이 42 이상이 되어야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기적의 검 플레이 Q&A

 

▶ 기적의검 쿠폰 입력

 

레벨이 42 이상이 되면 이제 이벤트로 공지된 쿠폰(교환코드)을 입력해 장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최소한의 기준을 만족한 것이 됩니다.(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 레벨 42 이상은 30분~1시간 내외로 달성 가능)

 


 

기적의검 쿠폰은 메인화면 상단에 위치한 [혜택] 아이콘을 선택해 입력이 가능합니다. 일부 쿠폰은 기간 내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 기한이 만료되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혜택'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하단 카테고리 메뉴에서 [선물교환]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교환코드 입력'란에 쿠폰 코드를 입력한 후 [보상 수령]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폰(교환코드)에 따라 보상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 골드와 다이아가 지급되며, 경험치와 진화단, 비경통행증, 성량 중급정화, 개인도전권 등의 부가적인 선물도 함께 제공됩니다.

 

 

▶ 구매한 상품 환불 기준

 

기적의검 플레이 중 결제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은 결제 후 7일 이내에 신청해야 합니다. 결제로 획득한 모든 아이템 및 모든 재화를 사용하지 않은 건에 한해서만 아이템 회수 후 취소 및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즉시 사용이 시작되거나 적용되는 콘텐츠 또는 애플리케이션의 정상적인 이용과정에서 결제 없이 획득한 아이템, 묶음형으로 판매된 아이템의 일부가 사용된 경우,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캡슐형/확률형 아이템 등은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라면? 해당 콘텐츠의 구매일 또는 이용 가능일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가 모바일 기기에서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 구매계약을 체결한 경우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구매한 상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구매계약의 당사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결제가 진행된 모바일 기기, 결제 실행자 정보, 결제 수단 명의자 등을 근거로 판단합니다.

 

정당한 취소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미성년자 및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