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금목걸이 꿈해몽 A to Z [꿈해몽편]

728x170

금목걸이 꿈해몽

 

금목걸이-꿈해몽-해석-바로알기

 

금반지나 금목걸이 등 금으로 된 장신구들은 귀중품으로 부귀를 상징하며, 가치나 명예, 재물, 결혼, 계약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금목걸이가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다만, 금목걸이를 받거나 몸에 걸쳤을 때 기분이 상하거나 좋지 않았다면 흉몽(불길한 꿈)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금목걸이-꿈-의미-안내

 

금목걸이 꿈해몽 풀이

 

금목걸이 하는 꿈

 

금목걸이를 몸에 걸치는 꿈은 재물이 들어올 꿈으로, 미혼인 남자 혹은 여자가 금목걸이를 목에 걸었다면 멋진 남자나 여자와 결혼을 하거나 만남을 가질 좋은 운을 예고할 수도 있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금전운으로 가계가 풍요로워 질 수도 있으며, 그간의 노력이 빛을 발해 승진을 하거나 큰 계약을 따내는 등의 운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금목걸이-하는-꿈-의미

 

▶ 금목걸이 받는 꿈/금목걸이 사는 꿈

 

관직에 있는 공직자나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 금반지나 금목걸이를 선물 받거나 사는 꿈은 곧 승진 소식이 있을 징조로, 부와 명예를 모두 가지는 길몽입니다.

 

 

금비녀나 금장신구를 가지는 꿈은 보통 태몽으로, 앞으로 큰 재력을 가지거나 누구나 아는 유명한 사람이 될 자식을 얻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금목걸이-받는-꿈-해석

 

▶ 금목걸이 줍는 꿈

 

꿈속에서 돈은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며, 금은 귀중함을 상징합니다. 꿈 속에서 금화를 많이 얻게 되거나 금반지나 금목걸이 등 금장신구 등을 줍는 꿈은 현실에서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명예를 얻게 되고,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 금목걸이를 훔치는 꿈

 

꿈에서 장신구나 보석은 실제로 재물과 금전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형제나 자매, 자신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장신구-보석-꿈-의미-바로알기

 

특히 꿈에서 보석 종류가 확실하게 나오는 경우엔 금전적인 소득이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 다만, 예지몽이라면 결혼이나 이별, 죽음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보석이나 금목걸이 등 귀중품을 훔치고 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의 경제력 상태가 악화 되어 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흉몽으로, 자신 또는 주위에 불운이 찾아옴을 경고하는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금목걸이-훔치는-꿈-의미-바로알기

 

만약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잠시 중단하고 금전상태를 살펴보는 것이 좋으며, 약속되어 있던 대출이라도 갑자기 막힐 우려가 있으므로 돌다리를 두드리듯 잘 검토를 볼 때 입니다.

 

신중한-행동이-필요한-시점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