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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카드 발급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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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고객센터

 

국민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운영시간-안내

 

KB국민카드 고객센터는 ARS 전화 상담, 이메일 상담, 채팅 상담, 전자민원 접수 등 크게 4가지 유형으로 운영되며, 이용자는 유형 중 1개 이상을 택일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GIFT카드, 유류세 환급카드, 앱카드, 모바일 카드, 국민행복카드 등 다양한 유형의 카드 이용에 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국민행복카드-연회비-면제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ARS 전화번호는 1588-1688번이며,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09:00부터 오후 18:00까지 입니다.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는 1588-2788번, 분실신고는 1588-1788번,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과 관련된 내용은 1899-0800번으로 전화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RS 이용요금은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전화요금이 적용되며,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이 과금됩니다.

 

국민카드-고객센터-ars-코드-안내

 

KB국민 체크카드 발급 기준

 

KB국민 체크카드는 일반적으로 교통 기능이 있는 카드와 교통 기능이 없는 카드 2종류가 있습니다.

 

카드 발급 신청은 영업점 외에도 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업점의 경우 신청 즉시 발급되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 체크카드 발급 나이 기준은 만 12세 이상이며, KB국민은행 및 제휴은행의 요구불 예금을 보유한 개인고객에 한해 가능합니다.(제휴 체크카드 발급은 KB국민카드 영업점에서만 가능)

 

국민-체크카드-가입-자격-안내

 

미성년자 후불교통 체크카드 발급 필요 서류

 

만 12세 ~ 만 17세 고객이 후불교통 체크카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신분증, 기본증명서(미성년자기준 상세 또는 특정, 3개월이내), 가족관계 증명서(미성년자 본인 또는 내점한 대리인의 명의), 법정대리인 발급동의서 등의 서류를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카드 발급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후선발급만 가능)

 

미성년자 대상 후불교통 체크카드는 전체 카드사에 총 1매만 발급 가능하며, 매월 이용한도는 5만원으로 제한됩니다.

 

카드-발급-대상-제출-서류-안내

 

▣ 미성년자가 비교통 체크카드를 발급 받으려면 필요 서류가 무엇인가요?

 

발급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에 방문해 신청이 가능하며, 만 12세 ~ 만 17세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만12세 ~만13세 고객은 법정대리인을 통한 발급)

 

 

▶ 필요서류

 

① 본인확인서류(택1) 주민등록증, 여권(또는 학생증 및 청소년증)

 

학생증 및 청소년증은 사진이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미표기된 경우 주민증록등본 추가 필요.

 

본인-확인-필요-서류-안내

 

② 법정대리인 필요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기본증명서(미성년자기준 상세 또는 특정, 3개월이내)/가족관계 증명서(미성년자 본인 또는 내점한 대리인의 명의)/법정대리인 발급동의서

 

만 14세부터 신분증 지참 시 본인 단독으로 영업점에서 비교통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며, 만 17세 이상부터는 인터넷을 통한 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단, 후불교통카드는 만 18세 이상만 가능)

 

법정대리인-친권자-후견인-차이-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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