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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교보악사다이렉트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A to 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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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악사다이렉트 전화번호

 

교보악사다이렉트-전화번호-이용-안내

 

교보악사다이렉트는 현재 'AXA다이렉트' 보험 브랜드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자동차보험에만 국한하지 않고 일반·장기손해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교보악사다이렉트 고객센터는 AXA손해보험 보험상담과 사고접수/보상/고장 출동 서비스 등의 업무를 지원하며, 계약변경 및 조회, 불편사항 접수 등의 업무도 함께 처리하고 있습니다.

 

교보악사다이렉트-고객센터-업무-안내

 

교보악사다이렉트 전화번호/상담 가능시간

 

교보악사다이렉트, AXA 콜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66-1566번이며, 1588-1566 또는 1566-2266번도 함께 운영 중입니다.(해외에서 상담 요청 시 +82 31 8002 8000)

 


 

상담 가능 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의 경우는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 상담 업무를 진행합니다.(수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교보악사다이렉트-콜센터-전화번호-상담시간

 

일요일과 공휴일은 상담 업무를 지원하지 않지만, 긴급출동/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및 상담은 24시간 운영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관련문의는 1566-1566 ARS 3번/1566-2266 ARS 2번으로, 자동차 고장출동서비스는 1566-1566 ARS 2번/1566-2266 ARS 1번, 기타 상담원 연결은 1566-1566 ARS 0번을 누르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보악사다이렉트-고객센터-ars-번호-안내

 

▶ 일반상해와 교통상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교통상해는 차량탑승 중 또는 보행 중에 발생한 교통 사고 시 보상하는 보험을 말합니다. 반면 일반 상해는 교통사고를 포함한 급격하고도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신체에 입는 상해 사고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 AXA다이렉트운전자 보험 가입 후 과속으로 인한 과태료가 부과되었을 경우 보상 되나요?

 

AXA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벌금을 보장하고 있으며, 이는 피보험자 자동차를 운전 중 사고로 타인의 신체에 상해를 입힘으로써 확정판결에 의하여 정해진 벌금액을 1사고 당 보험증권에 기재된 보험가입금액을 한도로 지급합니다.

 

과태료-범칙금-운전자-보험-보상

 

단, 벌금을 보상 받기 위해서는 타인의 신체에 대한 상해가 있어야 하며, 타인의 재물을 손상시킨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법원의 확정판결에 따라 정해진 벌금액이 있어야 하므로 행정처분(과태료, 범칙금 등)과는 그 성질이 다르므로 이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대차료와 휴차료의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대차료는 비사업용자동차의 파손으로 가동하지 못하는 기간 동안에 소요되는 필요 타당한 비용을 지급하며, 휴차료는 사업용자동차(영업용)가 파손 되어 사용하지 못하는 기간 동안에 발생한 영업손해를 말합니다.

 

대차료-휴차료-차이-비교

 

대차료와 휴차료는 피해차량(대물)에서만 지급되며, 자기차량사고(도난 포함) 에서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대물배상이란? 차량 사고 발생 시 운전자가 다른 차량이나 재물 등에 입힌 손해를 물어주어야 할 책임을 말합니다.

 

영업손실-보상-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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