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에러코드

경동나비엔에서 생산·판매하고 있는 보일러는 크게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전기보일러 등 3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가스보일러와 기름보일러는 다시 콘덴싱과 일반으로 구분됩니다.
보일러가 작동되지 않고 실내온도조절기의 '점검' 표시가 켜진 후 에러코드가 표시되면 보일러 동작에 오류가 생겨 정상적인 가동이 어려운 경우입니다. 이 경우 점검이 필요하며, 보일러를 무리하게 작동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경동나비엔 에러코드 의미/해결방법
경동나비엔 에러코드에 대한 의미 및 이상 발생 내용, 자가진단 조치방법에 대한 내용은 모두 보일러 사용설명서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러코드는 열교환기 과열, 난방 순환 라인 이상, 컨트롤러 이상, 물 보충 이상 등 여러 이유로 발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일러 종류 및 기종에 따라서도 다르기 때문에 설명서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는 보일러 별로 사용자가 직접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고객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단 카테고리 메뉴에서 [고객서비스] 항목을 선택한 다음 [홈 바로가기] 버튼을 순차적으로 눌러 줍니다.
제품에 대한 사용설명서는 [설명서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해 제품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에 대한 정보만을 보고 싶다면, [자주 묻는 질문] 섹션을 클릭합니다.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보일러 아이콘을 클릭한 후 사용하고 있는 보일러 유형을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전기보일러 중 택일합니다.
'자주 찾는 가이드 Top 5' 하단을 보면 증상을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이 제공됩니다. [에러 관련] 문구를 선택하면 경동나비엔 에러코드에 관한 내용만 모은 질문지와 답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리스트에서 에러코드를 선택하면 증상 설명과 함께 예상 원인이 답변으로 제공되며, 자가조치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자가조치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하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번으로,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시 실시간 상담 채팅을 통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