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100% 안전보장)

728x170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영어, 국어, 수학, 과학 등 여러 학문 중 수학은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자)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어떤 교재를 선택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개념원리-수학-하-답지-다운로드-방법-안내

 

개념원리 수학은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고 있는 수학교재로 학원에서도 이 교재를 가지고 수업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교재에는 정답 및 해설, 답지가 부록으로 수록돼 있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파일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개념원리 수학 답지 다운로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1] 홈페이지 접속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는 여러 경로를 통해 배포하고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게 가장 안전하며 바이러스 감염 등의 위험도 없다.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를 위해서 먼저 개념원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개념원리 홈페이지는 포털 등에서 '개념원리' 키워드 검색을 통해 손쉽게 접속이 가능하다.

 

네이버-포털-개념원리-키워드-검색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2] 교재 선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교재, 인터넷 강의, 선생님, 커뮤니티, 학습자료실, 이벤트 등의 카테고리로 구분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 교제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하위 항목에서 개념원리를 순차적으로 클릭해 준다.

 

학습자료실에서도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및 개념원리에서 출판하고 있는 교재의 답지를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하지만 학습자료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다.

 

 

학습자료실과는 달리 교재 카테고리를 통한 답지 다운로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 보다 편리하게 답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교재 화면으로 이동하면 개념원리에서 출판하고 있는 여러 교재가 사진으로 표시되는데, 이 중 답지를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교재를 선택해 준다. 여기서는 '개념원리 수학 하'를 선택한 후 답지를 다운로드할 예정이다. 개념원리 수학 하 교재를 찾은 후 표지를 클릭한다.

 

개념원리-홈페이지-카테고리-선택
개념원리-수학-하-교재-선택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3] 답지 다운로드

 

교재를 선택하면 표지 사진 및 정가, 판매가, 대상, 책 사양 등의 정보가 먼저 나타난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책 소개 및 정오표와 답안지 카테고리 목록이 나타나는데, 이 중 '답안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다.

 

 

파일은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된다.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파일의 크기는 6.68MB이며, 104 페이지로 구성돼 있다.

 

다운로드된 파일을 클릭하면 인터넷이 자동 연결되면서 PDF 파일로 소환된다. 온라인 연결을 통해 답지가 보이는 만큼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거나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지 않을 경우 파일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만큼 인터넷 접속 여부 확인은 필수다.

 

개념원리-수학-하-답안지-다운로드-버튼-클릭
개념원리-수학-하-정답과-풀이-열람
개념원리-집합-명제-답지-열람
개념원리-수학-하-답지-열람-이미지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