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아지 똥 꿈 꿈해몽 A to Z(강아지똥싸는꿈/개똥보는꿈/개똥밟는꿈/강아지가 똥싸는꿈)

728x170

강아지 똥 꿈

 

꿈에서 똥, 대변은 질식된 관념의 분비, 정신적 억압으로부터의 해소나 소원 충족을 의미하기도 하고, 재물운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강아지-똥-나오는-꿈-의미-해석

 

이외에도 똥(대변)에서 풍기는 냄새 때문에 사람들에게 소문 거리를 제공하는 일과 관계가 있을 수도 있으며, 작품이나 생산품, 창작물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강아지(개) 의미

 

꿈에서 강아지, 개는 희소식 또는 친구나 지인으로부터의 도움, 문제의 해결을 암시하는 길몽의 의미가 강합니다.

 

특히 아름답게 빛나는 흰색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소원 성취를 암시하며,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그간 바라던 것이 성취된다는 뜻입니다.

 

 

다만, 검정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즐거운 이미지와 밝은 이미지였다면 미래의 가능성이나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나쁜 이미지와 어두운 이미지였다면 건강 운의 악화, 싸움이나 갈등에 휘말리는 것 등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똥-꿈-긍정적-의미

 

흰색은 깨끗하고 청초하다, 순수, 결백, 성실, 천국, 평화, 가능성, 행운 등을 상징하지만, 검은색은 생명력의 상실, 죽음, 불안, 절망, 고독, 억압, 실망, 장애, 고뇌, 슬픔 등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나쁜 이미지의 검은 개가 나타나는 꿈은 건강이 악화되거나 주위 사람들의 배신, 싸움이나 갈등 등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가 강합니다.

 

 

개똥 밟는 꿈

 

꿈속에서 개똥을 밟는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으로 재물을 얻을 길몽.

 

다만, 개똥을 밟고 나서 기분이 좋지 않았거나 불쾌했다면 행운이 찾아왔더라도 이를 알아채지 못하고 지나가거나 놓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똥-밟는-꿈-재물운

 

강아지 똥싸는 꿈

 

강아지가 똥싸는 꿈은 친구나 가족, 지인 등 본인과 가까운 사람이 그간 막혔던 운이 뚫리면서 바라던 소원을 성취함을 의미합니다.

 

 

다만, 강아지가 똥을 싸는 모습을 본 후 이를 치우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거나 불쾌하고 곤란한 대상으로 여겼다면 본인과 가까운 사람이 벌인 일을 본인이 감당해야 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똥싸는-꿈-금전적-행운
강아지-똥싸는-꿈-불쾌한-기분

 

개똥 보는 꿈

 

직장에서 담당하고 있던 프로젝트 또는 업무에서 성과를 발휘해 인정을 받거나 그로 인해 금전적 또는 명예를 얻음을 암시.

 

 

다만, 꿈에서 개똥을 보면서 기분이 불쾌했다면 일이 해결되기는 커녕 오히려 더 꼬일 수 있으며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저질러 놓은 일을 방관하다 자신에게도 큰 화가 닥칠 수 있음을 상징하는 흉몽일 수도 있습니다.

 

개똥-보는-꿈-성공운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