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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택배사와 달리 대신택배는 통합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대신 본사, 서울, 부산, 경북, 대전 등 권역별로 별도의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합니다. 배송된 택배 물품이 파손 또는 분실, 변질된 경우 화물을 배송한 영업소에 연락을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택배 고객센터 권역별 전화번호
구분 |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본사 | 043) 222-4582 |
|
서울 | 02) 578-4582 | |
부산 | 055) 322-4582 | |
경북 | 054) 973-4582 | |
대전 | 042) 534-4582 |
당일 발송한 택배는 저녁쯤 터미널에 입고되며, 입고 후부터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통 당일 발송한 택배는 오후 8시 이후에나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다음날 배송되지만, 도서 산간지역이나 설 또는 추석, 가을철 곡물 접수기간에는 3일에서 4일까지 지연 배송될 수 있습니다.
중량이 40kg을 초과하거나 가로+세로+높이 세 변의 합이 170cm를 초과하는 화물의 경우 택배기사 혼자서 취급하기 힘들기 때문에 접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만, 배송 시 중량 화물을 하차할 수 있는 장비가 있거나, 도와줄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택배가 가능합니다.
대신택배 배송 취급 금지 / 제한 품목
구분 | 세부 품목 |
이손/오손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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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품/귀중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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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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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신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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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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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불가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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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상실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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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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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택배 배송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정기화물과 택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택배는 지정한 주소지까지 화물을 배송해 주는 것을 말하고, 정기화물은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취급점까지만 운송하고 고객이 취급점에 내방해 직접 화물을 수령하는 것을 말합니다.
현불과 착불은 어떻게 다른가요?
현불은 택배를 보내는 사람이 운임을 부담하는 것을 말하고, 착불은 택배를 받는 사람이 운임을 부담하는 것을 말합니다.
택배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운송물 가액 구간 | 할증 요금 | 손해배상한도액 |
50만원~100만원 | 정상운임 + 요금의 50% 적용 | 100만원 |
100만원~200만원 | 정상운임 + 요금의 80% 적용 | 200만원 |
200만원~300만원 | 정상운임 + 요금의 100% 적용 | 300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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